여부해 투어플래너, 여행사창업교육의 모든 것.

인천공항 제2터미널 주차대행, 출발과 도착 터미널이 달라도 가능합니다. 본문

세계여행

인천공항 제2터미널 주차대행, 출발과 도착 터미널이 달라도 가능합니다.

여행꿀벌 2023. 12. 15. 13:44

안녕하세요? 여행을부탁해 비즈스쿨 운영자 입니다.

오늘은 해외여행갈때 인천공항에 차를 편하게 맡기는 발렛파킹에 대해서 한가지 정보 공유하고자 합니다.

 

 

우선 인천공항도 이제 터미널이 2개가 되어서 1터미널과 2터미널이 있습니다.

2터미널에 운항되는 항공사만 제외하면 모두 1터미널이니 우선 2터미널 운항 항공사만 아래 정리 해 봅니다.

 

 

■터미널 2 항공사:(꼭 미리 미리 내가 탈 항공사의 터미널을 확인해 보세요!)
네덜란드 KLM 항공
가루다 인도네시아 항공
대한항공
델타 항공
샤먼 항공
에어프랑스
중화항공
진에어​​.

 

그럼 종종 이런 궁금한 점이 생깁니다.

혹시 인천공항에 발렛파킹 주차대행을 맡길때 출발은 1터미널이고, 돌아올땐 항공사가 달라서 2터미널로 온다면 어떻게 해야하지?

 

당연히 셀프로 주차를 한다면 2터미널에 와서 1터미널까지 이동을 해야 합니다. 매우 번거로운 일을 하게 되는 것이죠.

 

그래서 주차대행을 맡기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이죠.

공식주차대행은 터미널이 다르면 갖다주지는 않는다는다네요...

 

우연히 알게 됐는데, 1터미널과 2터미널 주차대행을 동일한 요금에 해주고, 출발과 도착이 달라도 해당 터미널로 갖다주는 사설주차대행업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정말 정말 편하게 이용했어요.

 

 

와우파킹이라는 업체인데 아주 믿음이 가고, 무엇보다 100% 실내주차라고 해서 좋더라구요.

그리고 차를 어디고 가져가서 맡기고, 어디가서 찾는게 아니라 대부분 제가 있는 곳에서 차를 픽업해주시고, 한국 도착후 전화하면 차를 받기 편한곳에 가져다 주시네요.

 

 

덕분에 아주 편리하게 이용해서 좋았어요.

인천공항 1터미널과 2터미널 어디든 척척 맡아주시니 좋고요, 늘 카톡으로 연락해서 변경되는 것들도 이야기 나눌 수 있어서 좋았어요.

 

 

★와우파킹 예약사이트

www.WOWparking.co.kr  

 

와우파킹 인천점

인천공항 무료 발렛파킹 와우파킹입니다. 100% 실내주차와 최적의 서비스로 인천공항 주차 고민을 덜어 드리겠습니다.

www.wowparking.co.kr

 

#와우파킹 도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이용하셔야 합니다.

당일 공항가면서 전화하면 배차직원 매칭이 어려울 수 있으니 꼭 미리 예약하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