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부해 투어플래너, 여행사창업교육의 모든 것.

[수강후기] 비즈비 투어플래너 1인여행사창업 by 노정아 본문

투어플래너 교육후기

[수강후기] 비즈비 투어플래너 1인여행사창업 by 노정아

여행꿀벌 2019. 2. 13. 14:40

비즈비 투어플래너 1인여행사창업 수강후기...


여행사창업 생각만 했지 구체적으로 어떻게 할지 몰랐습니다.

그러다가 지인을 통해서 알게된 곳이 비즈비 투어플래너 1인여행사창업 이라는 곳인데요.




기대 안하고 들었는데, 완전 기대이상의 수업입니다.

여행사창업교육이라고 해서 여행에 대한 동향 뿐 아니라 비즈니스모델, 세세한 마케팅까지...


주변에 널리 널리 알려야겠다는 사명감이 불끈 솟네요. ㅎㅎㅎ


수업을 들으면서 스물스물 여행업에 발을 담궈야 겠다는 다짐을...




또 다른 사업에 대한 인사이트도 얻고 구체적인 계획까지 세울수 있는 귀한 시간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노정아




-------------


여행사창업교육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처음 단추를 어디서 어떻게 끼울까를 위해서 차근차근 잘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교육하는 주체는 교육을 통해서 무엇을 이루고자 하는지, 또 나는 그 교육을 통해서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생각해 봐야 합니다.


여행사창업이 누구나 쉽게 할수 있는 업종입니다. 

잘 모를때는 이 창업을 하도록 돕는다고 돈을 받거나, 또는 자신의 지사를 하라고 목돈을 내라고 하는 경우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만 일해보면 자신이 혼자서 스스로 할수 있다는 걸 쉽게 아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정말로 잘 되게 하는 것은 교육으로도 열심히 하는 것만으로도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행사창업교육을 통해서 차근차근 내가 이 일을 하는게 맞는지, 내가 한다면 잘 해낼지, 또 한다고 하면 어떤 방향으로 어떻게 할지의 생각을 정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마도 교육비가 사업을 시작해서 손실을 줄이고 확률을 높인다는 차원에서 가장 좋은 투자가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일을 시작해서 두고 두고 도움을 받을 업계의 협력자를 얻고, 서로 돕는 동료들이 생긴다면 힘이 날거라도 믿습니다.


비즈비 투어플래너에서 그런 생각들을 하나씩 정리하고, 하나씩 풀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당신이 원하는 여행업을 하도록 돕습니다. 기억해 주세요.




비즈비 투어플래너

www.TourPlanner.co.kr